Quantcast
Channel: 뉴스토마토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380562

신세계 여주아울렛 6주년 기념 '대박' 할인

$
0
0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음달 9일까지 오픈 6주년 기념행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6th Anniversary Celebration’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이번 6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대표 명품 브랜드부터 패션, 리빙 제품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에서는 파우치를 3만9000원~5만9000원에 균일 판매한다.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에서는 2011년 봄/여름 상품을 70%, 2012년 봄/여름 상품을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폴스미스(Paul Smith)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폴스미스 여권케이스를, 60만원 이상 구매 시 폴스미스 네임텍을 증정(한정수량)한다.
 
롱샴(Longchamp)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할인 혜택을,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우치 혹은 동전 지갑을 증정한다.
 
어그(Ugg)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릭오웬스, 발망, 니나리치 등이 입점한 제일모직 편집샵에서는 전 상품을 60~80% 할인해 제공한다.
 
다양한 리빙 브랜드의 이벤트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테팔(Tefal)에서는 로벤타 아다지오 커피메이커와 주전자, 토스터를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기타 주방용품도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르크루제(Le Creuset)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할인을 적용하며 기존가 12만3000원의 원형무쇠 받침대를 5만5000원에, 기존가 41만원의 원형무쇠냄비를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겨냥해 열리는 스페셜 패밀리 세일은 이번 6주년 기념 프로모션의 메인 행사 중 하나다.
 
야외 특설매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Adidas) 와 나이키(Nike)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디다스, 리복(Reebok), 나이키, 컬럼비아 스포츠(Columbia Sports), 마운틴 하드웨어(Mountain Hardwear)는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컨버스(Converse)는 신발, 의류와 각종 스포츠 용품을 1만원에서 3만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과 DKNY(디케이엔와이) 역시 동일한 장소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오클리(Oakley), 트랜디카(TRENDICA), 아이에비뉴(EYE ABENUE), 포르쉐 디자인(PORSCHE DESIGN) 등이 참여하는 선글라스 대전에서도 최대 80% 할인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사은품 증정, 칵테일 쇼, 스트리트 퍼포먼스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며 닛산 SUV 로그, 뮤지컬 초대권, 스킨케어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6주년 행사 기간 중 토요일에는 중앙광장에서 칵테일 쇼가, 일요일에는 비보잉 공연이 열린다.
 
또 포스트잇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 6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Letters to Yeoju Premium Outlets'도 진행될 예정이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380562

Trending Articles



<script src="https://jsc.adskeeper.com/r/s/rssing.com.1596347.js" async> </script>